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보더리스 하우스에서 지내기만 해도 +10만원을 드려요?!

안녕하세요 ☺

3월 입학 시즌으로외국 분들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1,2월이에요!!

서울 쉐어하우스 보더리스 하우스에서는 커뮤니티 활성을 위해 하우스 내 외국인과 한국인의 비율을 ​50:50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보더리스 서울 쉐어하우스에 대해 간단하게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현재서울시에22개 하우스그리고 룸 171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홍대에 5개, 충정로. 왕십리를 포함한 서울의 12 지역에 쉐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과 대만에서도 평균 80-90%의 입주율을 보이고 있어요!

 

일본과 대만의 쉐어하우스를 합치면 하우스 총 120개와 룸 1201개를 운영 중에 있어서 House Exchange Program, 하우스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최소 1주 ~ 최대 1달까지 대만 혹은 일본에 있는 하우스에서 무료로지내실 수 있는 혜택까지..!

 

오래 기다리셨어요 ㅎㅎ

이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해보려 해요 (박수 짝짝! ✨)

 

저 혼란스러운 메인 썸네일은 뭐냐구요?
이목을 끌기 위해 제가 만들어봤어요 희희 귀엽지 않나요?//

 

3개월 * 10만 원 이벤트는 ~2020년 3월 9일까지 입주해주시는 신규 입주자분들에 한해 해당하는 이벤트로 퇴실 시보증금 50만 원 +10만 원을드리는 attractive한 이벤트랍니다!

 

보더리스 하우스는 최소 거주 기간이 한 달이라, 개인적인 사유로 3개월을 채우지 못하고 퇴실하시게 되더라도 한 달 전에 퇴실 노티스만 주신다면,위약금 없이퇴실 가능하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되세요 ㅎㅎ

 

더 이상#고시원 #원룸 #옥탑방  에서 지내시기 힘드신 분들께 정말 좋은 기회니 쉐어하우스에 궁금하셨던 분들은 3개월 지내보시며+10만 원얻어 갈 수 있는 이번 기회에 입주하라고 마구마구 강추 해드리고싶어요!!

 

보더리스 하우스 

02-363-5321

월요일~토요일  오전 10:00~오후 6:00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은 편하게 전화 주세요.

혹은 아래 사이트에서 살펴보시고 문의 보내주시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ෆ ¨̮ ෆ

 

-------------------------
보들보들 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지

1, 2주 차 생활 사진으로 짧게 공유드리고 이번 블로그 마치도록 할게요 ㅎㅎ!

-from 보들보들 김태은 님& 유예진 님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