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BORDERLESS TRAVEL】Meet New People from other Share Houses of different countries!

안녕하세요, 여러분! BORDERLESS HOUSE의 Daniel입니다.

코로나로 닫혀 있던 해외로의 길이 열리기 시작하고, 많은 분들이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하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나라에 가장 가보고 싶으신가요? 쉽게 결정하기 어려우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세계에는 너무나도 아름답고 흥미로운 나라들이 가득하니까요!

그렇다면!! 일본, 대만, 혹은 한국으로의 여행을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코로나 이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 하우스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리뉴얼하여, BORDERLESS TRAVEL이라는 이름으로 마침내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행 중 현지인들과 교류하고 싶으신 입주자분들,

하우스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고 싶으신 입주자분들,

BORDERLESS HOUSE에서 살면서 다른 하우스, 다른 나라들로 여러분의 세계를 넓혀 나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BORDERLESS TRAVEL 신청방법

【대상】
현입주자 (1개월 이상 거주자)

【프로그램 이용료】
일본 : 15,000 JPY
대만 : 6,500 TWD
한국 : 150,000 KRW

*이불렌탈료 및 공과금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방문하는 국가의 지점에 이용료를 지불하시게 됩니다.
*현재 거주중인 하우스의 월세와는 별도의 금액입니다.

【이용기간】
최소 7일, 최대 30일

【하우스 옵션】
하우스나 방을 선택하실 수는 없습니다. 방문 해당 국가의 지점에서 공실상황 등을 고려하여 옵션을 제공합니다.

신청과정

➦Step1.  신청서 작성
"여행 시작일로부터 약 2주전후로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늦게, 혹은 일찍 신청하시면 맞는 하우스를 추천드리기 어렵습니다."

➦Step2. 신청서를 작성 하신 후 3영업일 이내로 답변을 드립니다. (안내드릴 수 있는 방이 없는 경우에도 알려드립니다.)

➦Step3. 방이 결정된 후, 이용료 지불과 입주 및 퇴실 일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일정을 확인하시고 1일 이내로 이용료를 지불해주십시오.

➦Step4. 이용료 지불이 확인되면 프로그램 예약 확정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모든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새로운 친구들과의 즐거운 생활이 시작됩니다!

신청 전 주의사항

※ 헤어드라이어 혹은 세면도구는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직접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하우스의 규칙을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규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경우 프로그램 이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의 개선 및 홍보를 위한 여행 중의 사진 및 경험내용 공유에 동의하시는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 본 입주자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Judy - from Taiwan to Tokyo

Judy씨는 BORDERLESS HOUSE에 6년째 살고 있는 입주자입니다.

세계각국에서 온 친구들이 많이 있지만, 코로나로 오랜기간동안 만나지 못했습니다. 일본의 국경이 열리고, Judy씨는 드디어 오랜 친구들을 만나고, 더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udy씨는 이번에 기타센주2 하우스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7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하우스메이트들은 Judy씨를 위해 두번이나 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다른 하우스에서 살고 있는 입주자들과도 만날 수 있었고요. 모두들 따뜻하고 활기찬 사람들이었습니다! ?

일본이라면 타코야키 파티가 빠질 수 없죠! 마침 Judy씨의 생일도 있었기에 하우스메이트들은 생일파티도 열어주었습니다!

이 놀라운 도시에서 여러분은 언제든지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Tokyo

길었던 국경 봉쇄가 끝나고, 드디어 일본에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도심지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나카메구로 지역과 도쿄 타워 등 걸어서 이 아름다운 도시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교외지역도 방문해보세요. 타카오 산의 단풍을 보거나 "작은 에도"라고 불리는 카와고에를 방문해 옛 정취를 느껴보세요.

하우스메이트들을 다시 만났을 때, 함께 살던 즐겁고 그리운 시절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쉐어하우스에서 함께 여행을 다니고, 저녁을 요리하고, 언어를 교환하며 우리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모든 즐거웠던 추억들은 쉐어하우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

Message from Judy: "아주 멋진 프로그램입니다.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친구들도 만날 수 있어요!"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볼까요!

Haruka -from Tokyo to Korea

Haruka씨는 한국문화에 아주 관심이 많아서, 한국문화를 더 깊이 이해하고 한국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더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BORDERLESS TRAVEL을 통해 2주간 한국을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국에서의 장기거주를 위한 ""워밍업""으로 말이죠!"☺


홍대는 꼭 한국에서 방문해야 할 버킷리스트에 넣으셔야 합니다.

하우스메이트들은 Haruka씨를 홍대에 데려갔습니다. 정통 한국식 바비큐, 프라이드 치킨, 소주, 호떡 등을 맛보게 하기 위해서요!
홍대에서 모든 것을 경험해 보기에는 하룻밤은 너무나 짧았습니다!

월드컵시즌이었기에, 모두 함께 저녁을 먹고, 서로의 팀을 응원하며 경기 생중계를 보았습니다. 함께 보내는 시간은 모두를 좀 더 가깝게 만들어 주었어요!

이번 월드컵에서는 예상외의 경기 결과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모두들 열심히 싸웠어요!

쉐어하우스에서의 일상 또한 중요한 것 중의 하나입니다.
「Hey! What are you eating?」
하우스메이트들은 음식 때문에 항상 공용공간에 모였습니다.
문화와 언어의 교류 역시 일상의 한 부분입니다. 함께 생활하다 보면 여러분도 어느샌가 세계가 넓어지고 어학력이 향상될 거에요!


Message from Haruka: "함께 마시고, 게임을 하고, 클럽에 가고, 치킨을 먹고, 월드컵을 보는 것 모두 너무 즐거웠어요!"


 

입주자들의 후기는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다음 여행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길 바랍니다!

BORDERLESS TRAVEL을 통해, 여러분께 특별한 생활과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여행 중 볼거리와 먹거리 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도 함께 말이죠.

「공유」로 인해 이 세상의 차이가 보입니다.
여러분도 모든 나라의 독특함을 깊이 알고 즐기시게 될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이 세계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신청서】
https://forms.gle/Hhae9RnkYMroXDRD7

★더 많은 후기는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borderless-house.kr/kr/blog/program/borderless_travel/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