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해외여행 갈래요?】 여러분의 하우스메이트가 다른나라에서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보더리스 하우스 여러분 :)

혹시 해외 여행하는 거 좋아 하시나요?

보더리스 하우스는 한국, 일본 그리고 대만에서 쉐어 하우스를 운영 하고 있어요 .
그래서 저희는 입주자 분들만을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다른 나라의 쉐어 하우스에서도 무료로 지내 드리게 도와주고 있어요 !

이것을 "하우스 익스체인지" 라고 해요?

보더리스 하우스의 입주자라면 최소 5 박부터 최대 1 달까지 무료로 지내실 수 있어요. 그래서 일본이나 대만에 여행 혹은 방학 동안 짧게 언어를 공부하러 가신다면 매우 편하실 거라고 말씀 드릴 수 있어요!

만약에 처음으로 방문하는 나라에 혼자 여행하게되었을 때,이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 하우스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도쿄에서 한국으로 오신 Motomu 님을 소개 해드 리고자 해요.

Motomu의 프로필

· 도쿄 내 대학교 4 학년
· 내년 봄부터 고향에서 직장을 다니실 예정
· 보더리스 하우스에서 반년 넘게 거주 하시고 계심
· 영어를 공부하고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 을 사귀고 싶어 보더리스 하우스로 입주 하심
· 음악과 서예, 요리 , 검도를 좋아 하심

 

(왼쪽 ↓ 입주 한 날, 하우스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었어요!)


"하우스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한번도 방문 해보지 않은 나라에서도 하우스 메이트를 만나 그들과 친구가 될 수있어서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떠한 수수료도 낼 필요가 없었고이 조건 또한 매력적이게 다가 왔어요! 금전적 여유가없는 학생들에게 좋은 컨셉 같았어요. (웃음)

 

(↓ 몇 시간 만에 쉽게 하우스 메이트들과 가까워 질 수 있었어요!)

왜 한국 이었죠?

제가 한국으로 하 익을 신청 한 이유는 저는 후쿠오카 출신이라 한국 이랑 꽤 가까운 곳에서 지내고있어서 였어요. 그리고 대부분 저의 친구들은 이미 한국을 방문해 본 경험이 있었죠 .

또한 시간이 충분히있는 동안되도록 빨리 한국에 방문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매운 음식도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도있었습니다!

(↓ Korean food Motomu tried while he was in Korea,)

하우스 메이트 분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곤 했나요?

저는 모든 하메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제가 도착했던 날, 하메들 중 한명 인 Alice가 저를 위해 요리를 해주 었어요. 그녀는 모두에게 정말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 이었어요. 엄마 처럼요. 전 그녀의 따뜻한 환영에 정말 행복 했어요.

만약 제가 거실에 가면, 누군가를 만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제 생각에 항상 하메들과 술을 마셨던 것 같아요 . (웃음)

하우스 내에는 일본인 입주자 분들이 있었고 그 친구들이 유명 관광지를 가이드 해줬어요. 저희는 몇 몇 역사적인 장소도 방문했고, 한국 음식도 함께 즐겼어요.

정말 .. 많이 먹었고 술도 많이 마셨지 만 최고로 즐거웠어요!

 

(↓ The places he visited)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나요?

하우스 메이트와 하메의 친구와 친구의 친구와 함께 술을 마셨을 때 인 것 같아요. (웃음) 대부분이 서로 처음 본 사이 였어요.

처음에는, 그 자리에서 저만 처음이고 아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 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까 대부분 사람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 더라구요. 누구는 교토의 보더리스 하우스에서 지내다가 한국으로 여행 오신 분도 계셨어요. 

약속되지 않은 만남이었고 모르는 멤버들 이었지만 보더리스 하우스로 연결되었고 저희는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어요. 그리고이게 제가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에요!

 

(↓ 한국 음식을 같이 먹었을 때)

스스로가 느끼기에 새로운 모습을 발견 한 점이 있다면?

제가 한국에서 지낸 쉐어 하우스는 도쿄에서 지내던 곳보다 훨씬 큰 곳 이었어요. 더 많은 하메들이 있었고 하우스 내 분위기도 달랐죠.

이건 아마 입주자가 많아였던 것 같아요.하지만 모두 가족 같았고 다시 만나고 싶어요.

코 엔지 2 하우스 는 제가 일본에서 지냈던 하우스에요. 하우스 내에는 정말 팬시 한 장비들 과 음악 스튜디오가 있죠 .하지만 몇 입주자 분들은 자신의 목적 만으로 스튜디오를 이용하곤 했어요 . 저는 커뮤니티를 좀 더 활성화시키기 위해 함께 그 장소를 함께 이용하고 싶어요. 조금씩 그들의 마음을 바꾸는 게 중요 할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

저는 코 엔지 2 하우스의 하메들에게 하우스 내의 환경을 서울 쉐어 하우스 에서처럼 바꾸자고 말하고 싶어요!

 

(↓ 밤에 한강에서)

더 말하고 싶은 게 있나요?

저는 보더리스 하우스가 미국과 호주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하하)

(스태프 : 맞아요!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하우스 주변 모습. 모든 입주자가 이웃 강아지를 귀여워하고있다.)


편집자 노트

일본에서 그는, 일본의 하우스에서 지내며 다른 나라에서 온 새로운 입주자를 현지인으로써 반갑게 맞아 주었다.하지만 서울에서는, 그가 다른 나라에서 온 입주자가되어 환영을 받았다.

이건 그에게있어 새로운 경험이었을 것이다. 

당신의 하우스 메이트는 당신이 방문 해보지 않았던 나라 혹은 지금 거주하고 있지 않은 나라에서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
보더리스 하우스는 세계를 연결할 수 있는 그런 공동체이다 .

보더리스 하우스에서 집 같은, 가족 같은 여행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혼자 여행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를 수 밖에 없을 거에요 .

 

하우스 익스체인지의 자세한 정보는 여기 를 참고 해주세요!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