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카카오톡 편하게 상담하기
구체적인 입주조건이 정해지지 않은 경우 추천합니다!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서울쉐어하우스 서포터즈 모집] 보증금 0원! 월세 0원! 나는 공과금만 내고 서울에서 산다!!

외국인과 함께 사는 국제 교류 쉐어하우스 보더리스하우스에서 올여름 저희와 함께 할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서울쉐어하우스 보더리스하우스는 "한국에서 하는 유학 생활"이라는 콘셉트로현재 서울 중심 지역에서 총 23개 지점을 운영 중이에요.

전체 입주자의 절반 이상이 외국인이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다양한 언어 뿐만 아니라 문화까지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는 큰 매력이 있죠!

보증금 들고 오지 마세요!

보들보들은보더리스하우스 서포터즈들의 줄임말이기도 하지만서포터즈분들이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혜택인보증금 들고 오지 마세요!

라는 의미까지 가지고 있답니다.혜택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뒤에서 다시 들려드릴게요!ㅎㅎ

보들보들의 모집 대상과 활동 기간은?

보들보들은 서울쉐어하우스의 입주자는 아니지만
국제 교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나 취준생, 직장인, 일반인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SNS 활동이 활발하신 분들을 우대하며 하우스 안에서 비슷한 연령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활발한 교류가 가능하도록, 만 18세부터 만 35세까지의 연령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보더리스하우스 서포터즈 보들보들의 활동 기간은 대학교 방학기간인 7~8월이에요.
7월 1일 월요일부터 입주를 해서7월 8일,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 6주간의 서포터즈 활동 후8월 17일 토요일 공식 활동 일정이 종료됩니다.


그리고 8월 24일까지만 퇴실을 완료하면 되니 단기로 서울에 살아보고 싶었던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죠!

보들보들은 무슨 활동을 하게 되나요?

서울쉐어하우스에 직접 살며 입주자분들과 교류하고, 그 후기를 SNS에 포스팅하는 것이 서포터즈분들의 주요 활동 내용이에요.

전반적인 활동 테마는 총 3가지인데 첫째는 입주자분들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밥 먹기!
집 밥도 좋고, 주변 맛집을 같이 다녀도 좋아요.
중요한 건 입주자 간의 꾸준한 교류!!

둘째는 입주자와 함께 활동 기간 중 한 번은 지역 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거예요.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오리엔테이션 때 설명 드릴게요. :)
마지막은 서포터즈분들이 해보고 싶은 교류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수행하기!
'교류'가 목적이라면 어떠한 활동이라도 환영환영!

그렇다면 서포터즈가 얻을 수 있는 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

서울쉐어하우스 서포터즈분들은 보증금 0원, 월세 0원이라는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보더리스하우스에서 공과금만 내고 생활하게 됩니다!

보더리스하우스의 초기 비용 보증금 50만 원과 사무 수수료 30만 원이 아무리 다른 쉐어하우스나 원룸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고 하지만 경제적인 여유가 없는 학생분들과 취준생에게는 이마저도 부담일 수밖에 없죠ㅠㅠ


하지만 서포터즈라면 그런 걱정 넣어둬! 넣어둬!

이뿐만 아니라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활동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추천서를 발급해드릴 예정이에요.
특히 외국계 기업 취업 시 추천서가 갖는 힘이 생각보다 큰 편이니 놓치지 마시고요!
SNS 활동 우수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있답니다!!

서울쉐어하우스 서포터즈 지원방법은 간단해요. 하단의 첨부파일 '제 1기 보들보들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응모 양식 Download

이메일 주소는 위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고요.
메일 제목은 '서포터즈 지원_홍길동' !


모집 기간은 5월 13일 월요일부터 5월 29일 수요일까지 이니
누구보다 국제 교류에 관심이 많고, 열정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주저 말고 지원해주세요!!

서류 심사 통과자 분들에겐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이며
면접은 6월 21일 금요일, 오리엔테이션은 6월 28일 금요일입니다!
하지만 상기 일정은 당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