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보들보들과 함께한 이벤트 '더 비빔'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울쉐어하우스 보더리스 하우스에요!

다들 광복절 잘 보내셨나요?
광복절, 영어로는 「Independance Day of Korea」 라고 한답니다ㅎㅎ

광복절을 맞아 진행한 "비빔밥 만들기 이벤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서울쉐어하우스 서포터즈 1기 보들보들 분들이 계획하고 진행해 주셔서 재미가 배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더욱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답니다!
서울쉐어하우스 이벤트 결과는 "성공"이었어요ㅎㅎ!

서울쉐어하우스 광복절 이벤트 '더 비빔'은 입주자분들과 보들보들 분들이 이미지메이킹으로 4명씩 5팀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했어요.

다섯 번의 다른 게임을 통해 비빔밥의 재료를 하나씩 획득해 마지막에 맛있는 비빔밥을 만드는 팀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였답니다.
(마지막에 재료들은 공평하게 나눠드렸습니다ㅎㅎ)

서울쉐어하우스 보더리스하우스의 입주자분들은 저마다의 비빔밥을 만들어 맛있게 드셨답니다!

Round1 누가 소주를 마셨을까?

각 팀이 순서대로 나와 네 분들 중 세분은 물, 한 분은 소주를 마시는 게임이에요!
앉아있는 다른 서울쉐어하우스 멤버들이 누가 소주를 마셨는지 맞추는 게임이에요.

다들ㅋㅋㅋ 소주를 마신 것처럼 얼마나 연기를 능청스럽게 하는지..
혼자 보기 아쉬웠어요 ㅎㅎ

Round2 스피드 그림 그리기

각 팀 멤버들 중 한 분을 제외한 멤버들이 단어를 보고 1초 같은 3초 동안 그림을 리면 눈을 가리고 있던 한 분이 맞추는 게임이에요!

3초가 너무 길어 보이지만, 1,2,3 세자마자 펜을 뺏어버리는 mc분들 덕에 그림을 완성할 수가 없었어요,,,

서울쉐어하우스 이웃분들도 한번 맞춰보실래요?

Round3 몸으로 말해요!

사진만 봐도 게임 당시 분위기가 너무나도 잘 느껴지네요(ง •̀▽•́) ง
스케치북에 쓰여있는 단어는 각 팀 멤버 중 한 명만 볼 수 있어요.

한 명이라도 맞추면 그다음 사람이 설명하는 식으로 로테이션 진행을 하였어요.

서울쉐어하우스 보더리스하우스 분들 설명하시는 모습이 한 분 한 분 너무 귀여웠습니다ᄒᄒᄒ

Round4 공기 게임

추억의 공기 게임이네요~ㅎㅎ

서울쉐어하우스의 한국 분들은 오랜만에 보는 공기놀이에 추억을 새록새록 하셨고, 외국인 입주자분들은 처음 보는 놀이에 신기해하시더라고요!

1단부터 하면 더 재밌었겠지만 시간 관계상 마지막 단계인, 나이 먹기만 진행했어요.

팀 멤버들의 나이가 12살 이상이면 비빔밥 재료의 핵심 멤버인 계란 프라이를 제공해드렸죠

Round5 1초 듣고 노래제목/가수 맞추기

저는 한문제도 맞추지 못한 게임이에요.

마지막 게임으로 노래의 첫 간주 부분만 듣고 노래 제목과 가수 이름을 맞춰야 하는 게임이었어요??

분명 아는 노래인데도 기억이,,

이번 게임 역시 가장 많이 맞춘 팀이 비빔밥 재료들 중 하나를 얻어 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했어요.

'더 비빔' 이벤트, 비빔밥 만들기 게임 내내 잘 따라와 주시고 함께 즐겨주신 서울쉐어하우스 입주자분들과 재밌게 진행해주신 보더리스하우스 서포터즈1기 서울쉐어하우스 보들보들 분들과 스태프분들 한 분 한 분께 모두 감사드립니당 :D!!

애써주신 저희 서울쉐어하우스의 스태프분들과 보들보들 분들이에요♡+보나 스태프와 라니 스태프

다음 이벤트 때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제공 홍대 2 하우스 감사합니다!!!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