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온라인 하우스 투어] 하우스에 직접 오시기 힘든 분들을 위한 온라인 하우스 투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더리스 하우스입니다. 모두들 즐겁고 건강한 나날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보더리스 하우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많은 예비 하우스 메이트분들을 위해 저희가 새롭게 준비한 서비스를 한가지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새로이 시작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하우스 투어입니다!

입주 전에 하우스의 현 상태가 어떤지 확인해 보고 싶었지만 하우스까지 방문할 만한 여건이 되지 않았던 분들, 이제 온라인 하우스 투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거주할 집을 찾는 분들은 계약을 하기 전, 최상의 방을 찾고자 실제로 집을 살펴보고 싶어들 하시지요. 하지만 너무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신 분, 다른 지역에 살고 계셔서 서울까지 오시기 힘드신 분, 혹은 해외에 거주하고 계셔서 집을 직접 볼 수 없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께 저희의 온라인 하우스 투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온라인 하우스 투어란?

온라인 하우스 투어는 스카이프나, 카카오톡, 라인 등 영상통화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는 하우스 견학 서비스입니다. 하우스의 거실, 주방, 욕실 그리고 세탁실까지 하우스의 모든 공용공간을 온라인으로 스태프의 설명과 함께 둘러 볼수 있으며, 하우스의 현재 상태가 어떤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하우스 투어는 약 4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스태프는 하우스 주변 환경을 시작으로 하우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예비 입주자분께 설명드립니다. 그리고 보더리스 하우스의 입주자분들 모두가 거치는 입주심사 또한 스태프와 이야기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온라인 하우스 투어의 장점은?

온라인 하우스 투어는 예비 입주자분께서 세계 어느 곳에 계시더라도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현재 입주하고 계신 입주자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볼 수도 있어 하우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하우스의 분위기 등을 입주전에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쉐어하우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현입주자분들과의 대화를 통해 쉐어하우스가 어떤 곳인지, 보더리스 하우스가 어떤 곳인지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하우스 투어는 편리함은 물론, 실시간으로 하우스를 확인할 수 있어 예비 입주자분이 입주를 결정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하우스 투어의 신청방법은?

  • 입주하고 싶은 하우스를 결정한 경우
  1. 하우스 소개 웹페이지의 “견학 예약” 버튼을 통해 견학신청
  2. 스태프와 상담을 통해 견학일자와 시간을 선정
  3. 견학당일, 하우스에 있는 스태프와 스카이프, 카카오톡 혹은 라인 등을 통해 영상통화로 온라인 하우스 투어 진행
  • 입주하고 싶은 하우스를 아직 결정하지 못한 경우
  1. 웹페이지의 “문의” 버튼을 통해 문의신청서 작성
  2. 스태프가 추천드리는 하우스 목록에서 원하는 하우스 선정 후, 하우스 소개 웹페이지의 “견학 예약” 버튼을 통해 견학신청
  3. 스태프와 상담을 통해 견학일자와 시간을 선정
  4. 견학당일, 하우스에 있는 스태프와 스카이프, 카카오톡 혹은 라인 등을 통해 영상통화로 온라인 하우스 투어 진행

하우스에 직접 방문하실 수 없는 분도, 보더리스 하우스의 새로운 서비스 온라인 하우스 투어를 통해 예비 입주자분께 딱 맞는 하우스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보더리스 하우스에서 운영중인 하우스를 확인해보세요! -> CLICK!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