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검색
쉐어하우스 검색
Quick Links! / New Info!
닫기

NEWS&BLOG

보더리스 하우스의 최신 뉴스, 블로그 갱신정보

【온라인 해외 인턴십 모집】 보더리스 인턴십 챌린지 제 1기생을 모집합니다!

전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해외유학 및 해외취업의 꿈을 잠시 접어두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보더리스하우스에서는 외국인과 함께 생활하며 국내에서도 유학생활을 하는 듯한 환경과 국제교류가 가능한 생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곳곳으로의 출국이 힘들어진 현재,여러분을 위해 보더리스하우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오리지널 프로그램, 지금 시작합니다!

국제교류 쉐어하우스에서 생활하면서,
온라인으로 해외취업체험!

외국인과 함께 사는 보더리스하우스에서 해외유학을 체험
해외기업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활용한 업무경험까지!

보더리스하우스에서 생활하며 온라인으로 해외 기업 인턴십이 가능한 보더리스 인턴십 챌린지!

이런 분들께 추천!
해외취업, 해외인턴십에 관심이 있는분, 한국인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워킹홀리데이, 혹은 해외인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취소가 되어버린 한국인

2020년 8월부터, 보더리스 인턴십 챌린지 제 1기생(10명)을 모집합니다!

해외 인턴십 전문기업과 협업을 통한 안심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해외 인턴십을 전문적으로 제공해 오던 파트너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보더리스 인턴십 챌린지 의 참여 조건은,

1. 일상 영어회화와 해외에 도전하고자 하는 의욕!
2. 보더리스하우스에서의 최소 1달 거주!

원하시는 직종 및 국가를 말씀해 주시면, 파트너 기업이 면접준비부터 해외기업과의 매칭까지 서포트합니다.

●프로그램 특징 1
글로벌 환경에서 영어를 구사하며 원하는 일을 할 수 있고 직접 가지 못해도 해외에서 일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2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인턴십이기에, 시차가 문제되지 않도록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3
인턴활동 중인 국가를 좀 더 알고 싶은 분께는 보더리스하우스가 해당 국가 출신의 입주자와 무료로 매칭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특징 4
인턴십 종료후에는 인턴십 체험 레포트를 프레젠테이션하고 프로그램 수료증명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특징 5
부담이 되는 해외 인턴십 참가 비용도  보더리스 인턴십 챌린지는 40% 할인 해서 저가로 제공합니다!

코로나로 해외취업이 힘들어진 지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봐요!

외국인과 영어로 대화하며 생활도 하고, 해외기업의 인턴활동 경험도 하고!
해외에 직접 가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경험을,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할 수 있도록 보더리스하우스가 제공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에 도전하는 꿈을 접어야만 했던 여러분,
다음 기회가 올 때까지, 보더리스하우스에서 해외생활을 체험하며 준비해 보지 않으시겠어요?

2020년 8월부터, 제 1기생으로 10분을 모집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께서는 아래의 카카오톡 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및 문의하기 ㅣ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xaBJxbu/chat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written byBORDERLESS HOUSE